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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론보도소식

부산점 고객서비스(CS) 교육 - 고객응대 역량 강화와 친절 교육

 

 

 

모델라인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고품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

2024년 3월 22일(금), 모델라인의원 부산점에서 

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(CS) 교육을 진행했습니다.

 

'환자고객응대 K.I.P'와 ‘멋진 동행을 위한 프로젝트’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

고객응대 역량을 강화하고 친절의 중요성을 제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첫 번째 강의 ‘환자고객응대 K.I.P'에서는 고객을 대하는 핵심 자세인

친절성(Kindness), 적극성(Initiative), 전문성(Professional)에 대해서 배웠습니다.

 

저희 모델라인의원 부산점이 어떻게 하면 환자분에게 더욱 마음으로 다가갈 수 있을지, 

혹시 상담이나 서비스에 있어서 보완해야 할 점이 있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 

 

 

 

두 번째 강의 ‘우리의 멋진 동행을 위한 프로젝트’에서는 

옆에 있는 동료와 함께 소통하고, 배려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에 대해서 배웠습니다. 

 

우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적절한 표현과 지양할 표현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,

롤 플레잉(Role-Playing)을 통해 접수부터 시술, 수술 등 전 과정에서의 고객 응대 실습을 진행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모델라인의원 부산점은 오늘 고객서비스(CS) 교육을 통하여

저희 병원을 찾아주시는 고객님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 

앞으로도 모델라인은 고품질의 의료서비스를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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